20200128_121455

 

해외선교(세계)

 

복음촌교회의 선교사역은 4가지입니다. 행1:8절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온유대사마리아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저희 복음촌교회는 이 말씀대로 4가지 선교를 추구합니다. 예루살렘(나가노)온유대(일본)사마리아(소외된 사람들)땅끝(세계)까지 입니다. 일본도 선교지인데 무슨 세계선교까지 하느냐고 생각하실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성경은 일본선교만을 말하지 않습니다. 땅끝까지, 세계선교까지를 말씀하고 있습니다.

 

나도 선교사

 

복음촌교회의 모든 성도는 “나도 선교사”입니다. 복음촌성도는 “가든지 보내든지” 하고 있습니다. 가면” 파송선교사” 물질과 기도로 보내면 “보내는 선교사”입니다. 선교는 선택이 아니라 사명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과업은 선교입니다.

 

선교사역

 

복음촌교회의 선교사역은 다섯가지입니다.

  1. 선교예배- 매년 1월2주에 선교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매년 선교헌금을 작정하고 있습니다. 
  2. 선교바자- 매년 선교바자를 통해 얻은 수입금 전액을 선교헌금으로 지출하고 있습니다.
  3. 선교물품- 매년 추수감사 때의 쌀과 과일은 모두 어려운교회에 택배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4. 포도선교- 매년 포도1박스씩을 10명의 선교사님들께 택배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5. 해외선교- 매년 단기선교여행을 통해 선교헌금 전달과 선교물품, 교회리폼공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선교사 후원현황

김영균 선교사(브라질/아마존)
박종필 선교사(브라질/상파울로)
베트남 신명기 선교사(가명)